Home > 입학/전학 컨설팅 > 대학진학컨설팅
 
 
보스톤 유학원 서비스의 특징은 컨설턴트들의 경험과 능력입니다. 당사의 컨설팅 실무팀은 전직 명문 대학의 입학 담당관 들이 주축입니다.
Harvard Admissions Office 3명
Princeton Admissions Office 1명
Stanford Admissions Office 3명
U. Penn Admissions Office 1명
Duke Admissions Office 1명
U. Chicago Admissions Office 1명
Tufts Admissions Office 1명
(인터뷰만 하는 사람도 많으므로 경력을 체크할 때 정식 입학담당관으로 풀 타임으로 근무했었는지를 체크해야 합니다.)

당사의 컨설턴트 들은 수천 명의 당락을 결정한 입학사정관의 눈으로 지도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학생 들에게 데드라인을 알려주고 작업을 독려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당락을 가를수도 있는 사안에 대해 해답을 제공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 입니다.

 
 

지원자

합격자

평균 GPA

평균 SAT

SAT I CR*

SAT I Math

HARVARD

92

67

3.92

2287

765

774

YALE

49

24

3.94

2290

767

772

DARTMOUTH

69

39

3.79

2269

746

765

U. PENN

72

38

3.77

2258

727

758

GEORGETOWN

57

31

3.81

2252

723

743

AMHERST

6

3

3.77

2150

694

767

* CR: critical reading

1. 위 자료는 지난 15년 간 컨설팅을 받은 학생만을 모집단으로 한 자료이므로 모집단의 크기가 작은 자료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자료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2. Harvard 합격자 집단의 학력이 가장 높은 것이 일반적이나 이 자료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모 집단이 작아서 그럴 가능성 외에도 컨설팅 팀이 Harvard 입학에서 다른 대학보다 상대적으로 좋은 성과를 낸 때문 일 수도 있습니다.



컨설팅 서비스 전년도와 당해년도 계약 싯점까지의 성적이 전과목 A- 이상인 학생은 컨설팅 비용의 10% 감면 혜택이 있습니다. SAT Critical Reading 점수가 780점 이상인 학생은 컨설팅 비용의 20% 감면 혜택이 있습니다. 국제 수학 올림피아드 동메달 이상 수상자는 30% 감면 혜택이 있습니다.
 

전담 컨설턴트가 A부터 Z까지 가이드를 합니다. 여름 방학에는 서울사무소에서 직접 에세이 원서 작업을 돕게됩니다. 계약 시기는 11학년 9월부터가 바람직하지만 학생과 가족의 필요에 따라 계약 시기를 달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늦어도 11학년 2-3월 경부터는 컨설팅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각종 시험 플랜과 여름 계획 등을 어드바이스 하기가 용이합니다.

9, 10 학년을 올라가는 학생을 위한 패키지도 제공합니다. 아이비를 목표로 하는 경우 준비는 이르면 이를수록 좋기때문입니다.

 
 
이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를 주시면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9학년이나 그 이전부터 미국 고등학교 학교생활과 대학 입학에 대해 정통한 컨설턴트로부터 가디언 서비스를 받고 11학년 올라가는 시점 정도에서 칼리지 컨설팅 계약을 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이런 접근이 어려운 경우라도 컨설팅을 받는 시기는 빠를수록 좋습니다.
 
작금의 현실은 유학원이 넘쳐나고 인터넷에서 정보의 홍수가 나고 있어서 미국 대학 입학에 대한 정보는 정보가 부족해서 문제라기보다는 사실에 입각한 정확한 정보가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 보스톤 유학원은 이런 이유로 해서 입학 사정에서 의사 결정을 하던 전직 입학 사정관들을 영입해서 공동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추측과 소문에 의존하는 대학 준비는 통하지 않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College Consulting은 과외 지도와 달리 학업 성적 향상에만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학업 성적 향상 외에도 무엇을 하는 것이 대학 입학에 바람직한지를 가이드 하는 것 입니다. 따라서 학업 지도와 College Consulting은 별개의 작업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College Consulting이 힘을 발휘합니다. 학생 자신과 학교생활에 관한 정보가 빠짐없이 컨설팅 팀에 제공되어야 하고 통신 채널이 항상 유지되어야 합니다. 특히 학생과의 통신이 제대로 되어야 합니다. 학생은 컨설팅 팀의 어드바이스를 듣고 제 때 실천해야 합니다. 컨설턴트는 학교와 대학에 대해 가능한 low profile인 것이 바람직합니다.
 
College Consulting도 컨설팅일 뿐 원하는 객관적으로 가능하지 않은 학교의 입학을 보장하지는 못 합니다. 일부 회사에서 보장을 미끼로 거액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