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업지도 > Eassy Writing
미국 교육에서 쓰기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학년이 올라갈수록 중요성은 더 커집니다. 새로 개정된 SAT에서는 전체 점수의 3분의 1을 좌우하게 되어있고 대학 교육에서는 학생 성적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됩니다. 미국에서 중 고등학교 교육을 받고도 쓰기가 안 되어 미국 대학에서 고전하는 학생 들이 꽤 된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쓰기 지도는 주어진 주제에 대한 학생의 분석을 분석하는 고도의 지적 능력을 요구하는 작업입니다. 단순히 영어가 되는 사람은 문법을 고쳐줄 수 있을지 몰라도 쓰기를 지도할 수는 없습니다. 당사의 쓰기 강사진들은 미국의 명문 대학에서 철저한 쓰기 교육을 받고 이를 통과한 분들이고 이에 대한 지도 경험이 풍부한 분들입니다. 국내에 들어와 있는 외국인의 자질 시비가 한창이고 인터넷에서 지도하는 쓰기 수정도 문제가 많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특히 인터넷에서 광고하는 쓰기 도움 경우는 질이 극히 낮으므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원에서 제공하는 쓰기 지도에서는 학생마다 능력과 수준의 개인 간 차이가 크므로 각 학생에 맞는 맞춤식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담임제를 통해 한 선생님이 해당 학생을 책임지고 지도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일관된 교육이 가능해 집니다.
 
비용은 한 코스에 800불이고 대략 다섯 편 정도의 에세이를 쓰고 지도합니다. 지도는 학생의 필요에 따라 조정이 가능합니다. 학생이 가장 시급한 쓰기 문제 등이 있으면 이를 우선적으로 도와줍니다. 하지만 학생이 써야 할 에세이를 대신 써주지는 않음을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지도할 때 마다 선생님 시간만큼 공제가 됩니다. 기간과 시간은 자유로우므로 학생이 필요한 시기에 하면 그 때 만 비용이 공제가 됩니다. 단 한 코스는 등록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마쳐야 합니다. 학생이 원하는 한 추가적 코스는 계속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숙학교 학생인 경우에는 주말에 노는 시간을 활용하는 차원에서 에세이를 쓰는 숙제를 하면 가장 바람직 할 것 입니다. 한국에 있는 학생도 지도가 가능합니다.
 
국내에도 아이비 리그 출신 들이 지도를 한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경우 아이비 리그 근처에서 공부를 했거나 대학원이나 그 이후에 공부를 한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비 리그 라 해도 각종 연수 프로그램도 많기 때문에 옥석을 가리기가 쉽지 않지만 가장 확실한 기준은 학부를 다닌 경우입니다. 또한 쓰기 지도는 미국에서, 혹은 영어권에서 초등학교부터 다닌 분들이 제대로 된 쓰기 지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저희 지론입니다. 

당원의 강사진은 현재 미국에서 자랐고 Harvard, Columbia, MIT, Brown, Wellesley, Dartmouth, Tufts를 졸업하고 지도 경험이 풍부한 분들입니다.

 
당사로 이 메일이나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자격이 되는 강사들의 숫자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신청하시는 모든 고객께 지도를 제공 해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